눈에 띄는 디자인은 조화로운 비율, 강력한 윤곽을 특징으로하며 BMW X3의 개성에 생명을 불어 넣습니다. 여기에는 최적화 된 외부 미러, 트윈 배기 테일 파이프, 조각 된 후방 조명 및 정의 된 트레일 링 에지가 포함됩니다.

BMW의 지능형 xDrive, 반 자율 주행 시스템, 향상된 공기 역학 및 BMW 트윈 파워 터보 직렬 6 기통 디젤 엔진을 갖춘 BMW X3 스포츠 활동 차량 (SAV)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임무를 분명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BMW Connected 앱과 함께 최신 BMW ConnectedDrive 기능 중 일부와 함께 BMW X3는 운전자에게 힘을 실어 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지능형 제스처 제어 기능이있는 10.25 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 실시간 교통 정보,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또는 풀 컬러 BMW 헤드 업 디스플레이 등이 궁극의 드라이빙 머신은 이제 세상을 매끄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가슴 뛰는 BMW M 파워와 X 모델의 오프로드 기능을 갖춘 새로운 BMW X3 M Competition은 매 턴마다 스릴을 찾을 수 있습니다. 3D 프린팅 된 부품으로 새롭게 개발 된 6 기통 엔진을 특징으로하는이 엔진은 일상 생활에 레이스 트랙 성능을 제공합니다

차세대 BMW TwinPower Turbo 직렬 6 기통 디젤 엔진은 265hp와 620Nm의 인상적인 최대 토크를 제공하는 인상적인 출력을 제공합니다.
지능형 경량 구조, 최적의 균형 잡힌 차체 및 다양한 새로운 공기 역학적 기능 덕분에 BMW X3는 더 큰 자신감을 가지고 움직일 수있는 자유를 얻었습니다. 성능 향상 기능에는 프론트 에이프런의 에어 커튼, 액티브 에어 스트림 키드 니 그릴, EfficientDynamics 및 드라이브 성능 제어가 포함되며이를 함께 진정한 독립적 인 운전 경험으로 만듭니다.

X3 M의 동력은 2,993cc, 직렬 6 기통 트윈 터보 차저 가솔린 엔진으로 480hp 및 600N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이 트윈 터보 모터는 2 개의 단일 스크롤 터보를 사용합니다. 하나는 실린더 1-3 용이고 다른 하나는 4-6 용입니다. 다양한 혁신적인 솔루션과 무게를 줄이는 방법 중에서 이것은 단순히 가볍지 않고 높은 회전 특성에 따라 극도의 비틀림 저항을 제공하는 단조 크랭크 샤프트를 사용합니다.

승차감은 표준 X3만큼 유연하지는 않지만 M 자동차의 경우 'Comfort'설정에서 여전히 상당히 관대합니다. Sport 및 Sport + 설정에서는 댐퍼가 가장 뻣뻣함을 느끼고 20 인치 휠을 타면 서스펜션 충격이 필터링됩니다. 그러나이 SUV의 모서리를 약간 보여 주면 뻣뻣한 설정이 정말 빛납니다. X3 M은 민첩함을 느끼고 훨씬 작고 민첩한 자동차처럼 당신을 감싸줍니다. 회전 속도가 날카 롭고 4 륜 구동 시스템이 매우 미끄러지기 때문에이 SUV는 거머리처럼 땅에 달라 붙습니다. 그러나 M5와 달리 2 륜 구동 모드에는 옵션이 없습니다. 그러나 스티어링은 특정 모드에서 약간 인공적으로 느껴지며, Porsche Macan과 같은 날카로운 장치는 스티어링 느낌 측면에서 그렇지 않습니다.

X3 M의 핵심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브레이크입니다. 브레이크는 페달의 느낌뿐 아니라 성능 측면에서도 예외적입니다. 패닉 제동 시나리오에서 이러한 브레이크는 판매중인 대부분의 스포츠카보다 더 빠르고 짧은 거리에서 방대한 2 톤의 브레이크를 완전히 멈 춥니 다
매일 통근 교통 체증 속에서 단순히 조화를 이루고 싶지만 여전히 슈퍼카 친구들과 자정 또는 이른 아침 드라이브를 즐기고 싶다면 BMW X3 M이 적합합니다. 그리고 저속 고성능 자동차에 비해이 BMW는 높은 지상고, 넓은 캐빈 및 부츠, 우수한 전방위 가시성으로 인해 훨씬 더 실용적이고 유용합니다. X3 M을 기둥에 달린 M3 스포츠카로 생각하면 올바른 조명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단종 된 2015 M3가 2020 년에이 X3 M SUV보다 20 lakh 더 높은 가격으로 인도에서 출시되었다고 생각하면이 제안에서 가치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